안내사항 > 보안 업계 뉴스
보안 업계 뉴스

IT 보안 업계의 소식들과  KMS Technology의 소식들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. 솔루션 최신 업데이트 기능 소개 등 KMS Technology에서만 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안내사항 > 보안업계 뉴스

보안 업계 뉴스

IT 보안 업계의 소식들과  KMS Technology의 소식들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. 

솔루션 최신 업데이트 기능 소개 등 KMS Technology에서만 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[3월 웨비나 영상 다시보기]

SW산업에서의 필수조건 SBOM : Dynamic SBOM으로 준비하라

@DD튜브 


[4월 웨비나 영상 다시보기]

2024 오픈소스 보안 및 위험 관리 가이드


 @Bright Talk 


보안산업커지는 사이버 위협에 '보안내재화' 주목…美 IT기업, 자발적 약속

2024-06-10
조회수 44

커지는 사이버 위협에 '보안내재화' 주목…美 IT기업, 자발적 약속


사이버 위협이 갈수록 커지고 크고 작은 보안 사고가 하루가 멀다하고 터지면서 사이버 보안 강화 방안 중 하나로 '보안 내재화'(Secure By Design)가 떠오르고 있다. 특히 미국 빅테크 기업들이 사이버보안·인프라보호청(CISA)의 보안내재화 서약에 동참하면서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.

9일 정보보호업계에 따르면, 지난달 초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'RSA 컨퍼런스 2024'에서 CISA 주도 아래 보안 내재화 서약식이 열렸다. 이 행사는 SW개발사가 온프레미스, 소프트웨어, 클라우드 서비스, 서비스형 소프트웨어(SaaS) 등을 포함한 엔터프라이즈 제품·서비스에 보안을 강화하겠다고 자발적으로 약속한 자리다. 아마존웹서비스(AWS), 마이크로소프트(MS), 구글, 시스코, IBM 등 68개사가 참여했다. 현재 CISA의 보안 내재화 서약에 동참한 기업은 129개사에 달한다.


기사 원문 : 커지는 사이버 위협에 '보안내재화' 주목…美 IT기업, 자발적 약속 - 전자신문 (etnews.com) 

 

KMS Technology 

솔루션 문의하기 


KMS Technology는 

SW보안 및 품질 분야 전 세계1위 솔루션을 

국내에 공급하며 기술지원하고 있습니다. 


국내 대기업, 중소기업 및 공공기관 등 
다양하고 풍부한  레퍼런스를 보유한만큼 

기업별 여건에 맞는 구축 및 운영 방안을 제시해드립니다.